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일광신도시 이지더원’, 감각적 디자인으로 눈길…오는 8월 25일 분양

 

  •  

입력 2017.08.22 11:02

사진=‘일광신도시 이지더원’ 조감도


오는 8월 25일 분양이 예고 된 ‘일광신도시 이지더원’이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전용 59㎡ 단일면적으로 제공돼 눈길을 끈다.

단지가 들어서는 일광신도시는 부산 마지막 대규모 택지지구로 인기가 높다.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원에 2019년경 약 120만㎡의 규모에 달하는 부지 조성 공사가 마무리되면, 일광신도시는 약 1만 세대가 거주하는 신흥 주거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.

일광신도시 이지더원은 전용 59㎡ 단일면적으로 제공되는데, 감각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공간구성으로 차별화를 두었다. 59㎡A타입(580가구)은 다채로운 컬러와 질감을 이용해 유럽풍의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, 광폭 거실과 각 세대 무난간 입면분할 이중창호적용으로 난간이 없는 시각적 개방감과 고급스러운 아파트 입면을 구성했다. 59㎡B타입(73가구)은 단순한 색채를 이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갤러리 하우스로 연출했으며, 전 세대 정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기성이 좋다.

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편의 향상을 위해 공용 공간 설계에도 힘썼다. 선반형 실외기실을 통한 발코니 이용도 극대화했으며, 1층 및 지하층의 넓은 로비공간을 확보해 호텔식 로비를 구성했다. 또한, 지상주차가 없는 100%의 지하주차장을 제공하며, 지하층 각 주동에 통로를 계획해 지하주차장 내 효율적인 보행동선을 구성했다.

또한, 대지의 지형을 고려한 데크형 주차설계로 환기 및 채광도 극대화하였으며,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시스템, 안전을 위한 지하주차장 내 비상호출 및 LED도 설치 할 예정이다.

단지는 사통팔달의 우수한 교통환경도 자랑한다. 일광신도시는 부산-울산 간 고속도로와 기장분기점을 통해 바로 연결돼 부산은 물론 울산에서도 접근성이 탁월하다. 또한 지난해 11월 개통한 동해남부선 일광역과 개통 예정인 부산외곽순환도로, 내년 말 완공 될 동해선 2단계 조성사업으로 접근성을 확보했다.

이뿐만 아니라 일광신도시 이지더원은 기장군청과 기장경찰서와 가깝고, 메가마트 기장점과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, 롯데몰 동부산점도 손쉽

 

게 이용할 수 있다. 호텔 힐튼 부산과 글로벌 가구기업 이케아가 개장 할 예정인 오시리아관광단지(옛 동부산관광단지)도 동해안고속도로(부산∼울산)를 이용하면 10분 만에 도착이 가능하다.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 들어서며, 근거리에 장안고(자사고), 장안제일고 등 명문고가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.

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에 마련 될 예정이다.